본문 바로가기
교육

검단 하나님의교회, 체임버오케스트라 연주회 개최

by 레몬아이스 2023. 11. 1.

안녕하세요(❤️´艸`❤️)

하나님의 교회에서 이웃과 함께하는 사랑의 연주회 소식을 공유합니다.💕

 

검단 하나님의 교회, 체임버오케스트라 연주회 개최

 

 

 

인천 체임버오케스트라 모

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(총회장 김주철 목사·이하 하나님의 교회) 인천검단 교회가 지난 29일 체임버오케스트라 연주회를 열었다.

'이웃과 함께하는 사랑의 연주회'라는 제목으로 엘로힘 하나님의 영광을 노래하는 하나님의 교회 새 노래와 사람들에게 친숙한 애니메이션·영화 삽입곡, 클래식 등을 선보였다. 피아노 독주곡으로 쇼팽 에튀드 '혁명'의 격정적인 연주와 피아노와 바이올린이 협연한 유키 구라모토의 '레이크 루이스', 오카리나와 오케스트라의 협연, 중창단의 무대까지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.

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10여 년간 다채로운 문화행사로 지역민의 화합과 정서적 지원에 힘을 쏟고 있다. 100인조 메시아오케스트라를 비롯, 각 지역별로 체임버오케스트라단을 구성해 활동한다. 이달에도 강원 원주를 시작으로 서울과 대전 개최했고 12월까지 인천과 울산, 경기 수원과 성남, 경북 영천 등지에서 공연을 열 계획이다.

이번 연주회에 지역주민은 물론 김명주 인천시의원, 홍순서·이의상 서구의원, 구재용 서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등 각계 인사들이 축전과 영상으로 축하인사를 전했다.

하나님의 교회 관계자는 “단원 27명 중 24명이 학생과 청년인데 한 달 전부터 매일같이 연습했다”며 “참석자들이 많은 감동을 받길 바란다 “고 말했다.

한편 하나님의교회는 다채로운 문화행사 외에도 세계 175개국 7500여 교회를 중심으로 환경정화, 헌혈, 이웃 돕기, 재난구호 같은 봉사활동도 이어가고 있다.

/장지혜 기자 jjh@incheonilbo.com

출처 : 인천일보(https://www.incheonilbo.com)